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2024.02/오키나와] 여행 1일차(인천공항/동남식물낙원/온나손)

by 바른 호랑이 2024. 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른 호랑이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2024년 2월에 갔었던 오키나와 여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대로 서술할 예정이며, 오키나와 여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행 코스

- 세부 내용

ㆍ인천 공항 → 나하 공항 → 동남식물낙원 → 숙소(호텔 몬토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 → 온나손 관광

- 사전 준비 사항

ㆍ비행기 티켓, 숙소 예약, 동남식물낙원 티켓 예약

 

- 인천공항으로 이동 후 나하 공항으로 이동

ㆍ비행시간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했었으나, 식사 및 환전 업무를 하고 출국 수속을 진행하니 시간이 부족했었습니다. 공항에서 식사 및 다른 업무를 처리하실 필요가 있는 분들은 더 빨리 도착해서 출국 수속 후 탑승구 게이트까지 확인하는 것이 계획에 차질이 없을 거 같습니다. 

 

 

- 나하공항 도착 후 동남식물낙원으로 이동

ㆍ버스 이용 후 도보로 동남식물낙원으로 이동했었는데, 사전에 알아보고 간 버스 시간표랑 현지에서 운영중인 버스 시간표가 달라서 계획을 변경해야 했었습니다. 사전에 조사를 하고 가더라도 현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을 계획할 분들은 일정을 보다 여유롭게 수립하는 게 좋습니다.

ㆍ동남식물낙원까지 직행으로 이어지는 버스가 없어서 중간에 내려서 도보로 이동 했었는데 이동 경로상 인도가 없어서 차도에 붙어서 이동해야했습니다. 도로 여건이 좋지도 않고 택시비가 한국과 큰 차이가 있다고 느껴지지 않았으니 버스 이동 후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차량을 렌트해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동남식물낙원 관광

ㆍ동남식물낙원

 

츠라야시 파크 오키나와 - 동남식물낙원 · 2146 Chibana, Okinawa, 904-2143 일본

★★★★☆ · 식물원

www.google.com

ㆍ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아열대 기후의 여러 나무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2개의 영역으로 나눠져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작은 영역의 전시관이 볼 것도 많고, 재밌었습니다. 다만, 작은 영역의 전시관은 저녁에는 입장이 불가능 하니 전체적으로 관람을 원하는 분들은 낮 시간대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동남식물낙원에서 숙소로 이동 후 체크인&온나손 관광 및 저녁식사

ㆍ호텔 몬트레이 오키나와 스파&리조트 

 

호텔 몬토레 오키나와 스파&리조트 · 1550番地1 Fuchaku,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3 일

★★★★☆ · 호텔

www.google.com

ㆍ첫날 숙소를 온나손 지역에 위치해 있는 호텔 몬트레이 오키나와 스파&리조트를 예약하여 이용하였는 데 바로 앞에 타이거 비치가 위치해 있고,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ㆍ잼 스테이크 

 

잼스테이크 · 1518 Fuchaku,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3 일본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ㆍ저녁식사로는 원래 계획했던 이자카야가 만석이라 이용할 수 없었기에 잼 스테이크를 이용했는데 예약을 하지 않아 9시가 넘어서나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음식점들이 리조트 단지 규모에 비해 많지 않아 사람이 많아보였으며,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이용하시거나 리조트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ㆍ잼 스테이크에서의 식사는 코스요리를 반드시 시켜야 가능했기에 디너 코스 중 하나를 골라 진행하였으며, 코스요리에 포함된 여러가지 음식들이 매우 맛이 좋았기에 온나손 지역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이용을 고려해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2일차로 이어집니다.)

 

※ 여행 2일차(푸른동굴,아메리칸 빌리지)

 

[2024.02/오키나와] 여행 2일차(푸른동굴, 아메리칸 빌리지)

안녕하세요. 바른 호랑이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2024년 2월에 갔었던 오키나와 여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대로 서술할 예정이며, 오키나와 여행에 관심이 있으

data-is-pow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