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2023.12/일본] 여행 2일차(시즈오카/누마즈)

by 바른 호랑이 2024.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른 호랑이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2023년 12월 일본여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대로 순차적으로 서술할 예정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시면서 필요하신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 1일차(인천공항/시즈오카) 

 

[2023.12/일본] 여행 1일차(인천공항/시즈오카)

안녕하세요. 바른 호랑이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2023년 12월 일본여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대로 순차적으로 서술할 예정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시면서 필

data-is-power.tistory.com

 

※ 여행 코스

- 세부 내용 

ㆍ숙소(쿠레타케 인 프리미엄 시즈오카)→ 시즈오카역(시즈오카 패스수령 및 개시) → 시미즈역 → 미호노 마츠바라(버스로 이동 후 도보 이동) → 시미즈역 → 시즈오카역  초밥 및 나나야 아이스크림(점심) → 슨푸 성 및 시즈오카 현청 전망대 관광 → 사와야카 함바그(저녁) → 시즈오카역 → 누마즈역 → 숙소(누마즈 리버사이드 호텔) → 지역 이자카야 방문(Shofukutei) → 숙소(누마즈 리버사이드 호텔)

- 사전 준비 사항

숙소 예약, 시즈오카 패스 예약

 

- 시즈오카역으로 이동 후 시즈오카 패스 수령 및 개시

ㆍ최초 계획시 이동 일정이 많아 시즈오카 패스를 사용하여 이동하려 계획했는데 생각보다 일정이 빡빡하여 축소시키다보니 결국 패스를 쓰나 안쓰나 비슷한 금액이 교통비로 지출되었습니다. 해당 부분은 이동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시즈오카 패스가 불필요할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되니 여행 스타일 및 계획에 따라 시즈오카 패스를 준비하실지 말지는 결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시미즈역 이동 후 버스 및 도보로 미호노 마츠바라로 이동 후 관광

ㆍ미호노 마츠바라까지 가는 길의 정경도 정감이 있으면서 아기자기한 부분들을 많이 느낄 수 있었으며, 숲을 지나 해변가에 들어가게 되면 흑빛의 모래사장과 광활한 바다를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도 꽤 좋은 편이었기에 후지산까지도 볼 수 있었는데 바다와 해변 그리고 후지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즐거운 경험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시미즈역으로 돌아온 후 시즈오카 역으로 이동한 후 점심식사

ㆍ원래 방문하려고 하던 우나기 하라가와는 가게 인테리어로 인해 방문하지 못해서 아쉬웠으나 근방의 초밥집을 구글링하여 방문하였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밥 식사 후 녹차가 유명한 시즈오카 답게 나나야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어 방문하여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굉장히 진한 녹차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시즈오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나나야 아이스크림 상점에 방문하여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유를 만끽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ㆍFukurou & 나나야

 

Fukurou · 344-3 Mitojima, Fuji, Shizuoka 416-0921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나나야 시즈오카점 · 2 Chome-5-12 Gofukucho, Aoi Ward, Shizuoka, 420-0031 일본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 슨푸 성 관광 및 시즈오카 현청 전망대 관광 후 저녁식사

ㆍ12월에 방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슨푸 성 내부의 단풍이 아직도 아름답게 남아있어 가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시즈오카 현청 전망대 또한 현청에 있는 전망대로 입장료 없이 시즈오카 시내의 전경을 살펴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따로 비용도 들지 않고 거리도 시내와 매우 가까우니 시즈오카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일정에 반영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ㆍ저녁으로는 원래 전날에 먹으려 방문했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먹지 못했던 사와야카 함바그에 방문하여 함박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매우 질 좋은 함바그 스테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시간도 아닌 평일 15시 30분에 방문하였음에도 앞에 대기가 상당히 많아 1시간 정도 대기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훌룡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고, 식사를 위해 기다리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적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먹으면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ㆍ사와야카 함바그

 

사와야카 · 636-1 Shirowacho, Chuo Ward, Hamamatsu, Shizuoka 430-0846 일본

★★★★☆ · 패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m

 

 

- 시즈오카 역에서 누마즈 역으로 이동 후 숙소 체크인

ㆍ도쿄로 올라가는 루트로 일정을 계획하던 중 수산물이 유명한 누마즈 지역을 거쳐가는 지역으로 선택했는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지하철역과 버스 등에 컨셉아트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누마즈 지역 이자카야 방문 후 식사 후 숙소로 이동 후 휴식

ㆍ구글링을 통해 이자카야를 검색하여 방문하였는데 음식도 괜찮고 술도 매우 맛이 좋아 매우 인상깊었던 술집이었습니다. 고구마 소주를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끝에 느껴지는 고구마의 향과 맛이 매우 훌룡하였으며,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었습니다. 오히려 도쿄에서 더 비싼 가격을 주고 방문한 이자카야보다 훨씬더 만족스러웠으며, 혹시라도 해당 지역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방문하셔서 일본 로컬 술집의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ㆍShofukutei

 

쇼후쿠테이 · 일본 〒410-0801 Shizuoka, Numazu, Otemachi, 4 Chome−5−12 うるわしビル

★★★★☆ · 이자카야

www.google.com

 

 

 

(3일차로 이어집니다.)

 

※ 여행 3일차(누마즈/도쿄 신주쿠)

 

[2023.12/일본] 여행 3일차(누마즈/도쿄 신주쿠)

안녕하세요. 바른 호랑이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2023년 12월 일본여행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간의 흐름대로 순차적으로 서술할 예정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시면서 필

data-is-pow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